탁 트인 전망과 시원한 빙수로 즐기는 ‘빙(氷)캉스’
‘클래식 허니 빙수’와 ‘클래식 팥빙수’ 등 포함

켄싱턴호텔&리조트, 빙수와 함께하는 호캉스 '쿨 서머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클래식 허니 빙수 제품 이미지 / 사진제공=이랜드파크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클래식 허니 빙수 제품 이미지 / 사진제공=이랜드파크

[더페어] 이용훈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여름을 맞아 호텔 및 리조트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빙수가 포함된 ‘쿨 서머(COOL SUMMER)’ 패키지를 8월 말까지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시원한 여름을 켄싱턴에서’라는 콘셉트로 기획돼 지점별 ‘클래식 허니 빙수’와 ‘클래식 팥빙수’ 등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지점별 특색이 담긴 ‘초당 옥수수 빙수’, ‘설악산 빙수’, ‘흑임자 빙수’ 등을 맛볼 수 있다.

패키지의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빙수 1개, ▲오호라 페디 세트(젤 스트립 페디 1종과 프로 글로시 탑젤 1개, 젤 램프 1개)등으로 구성됐다. 쿨 서머 패키지는 8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쿨 서머 패키지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9개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4곳(평창·설악·여의도·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켄싱턴리조트 5곳(설악밸리·설악비치·가평·경주·지리산하동)에서 선보인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 가든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 가든

켄싱턴호텔 평창은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 플로리에서 2만여 평 규모의 프랑스식 정원 켄싱턴 가든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제공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웰컴센터 1층에 위치한 몽트뢰에서 한눈에 펼쳐진 설악산과 울산바위 비경을 감상하며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켄싱턴호텔 설악의 설악산 권금성 전망,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의 바다 전망 등 지점별 아름다운 전망을 누리며 빙수를 맛볼 수 있다. 자세한 지점별 전망과 패키지 정보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랜드파크 CI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이랜드파크 CI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초록빛으로 물든 전망과 함께 여름휴가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빙수가 포함된 패키지를 출시했다”며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앞두고 빙수 외에도 고객이 선호하는 야외수영장, 바비큐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 쇼케이스 '피오레'를 개최한다. 행사는 내달 29일과 30일 양일간 진행하며, 행사 당일 계약 시 △대관료 △웨딩 메뉴 및 음주류·답례떡·잔치국수 △꽃장식 등을 할인하며 △플라워 랩핑 △웨딩카 △포토월 △웨딩 객실 △웨딩 시식 △현수막 서비스 등 특전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