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캉스vs효캉스’ 국내 인기 숙박상품 50여 종 할인
숙박상품 전년 동기 대비 거래액 420% 급증

위메프, 가정의달 앞두고 국내 숙박 특별전 진행 최대 15%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 키캉스·효캉스 기획전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위메프
위메프 키캉스·효캉스 기획전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위메프

[더페어] 이용훈 기자=위메프가 5월 가정의 달 가족 단위 나들이객을 겨냥해 국내 숙박상품 특별전 ‘키캉스vs효캉스’을 운영하고 전국의 인기 상품 500여 종을 최대 15% 할인 혜택에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 황금연휴 시즌으로 꼽히는 5월 3주간 국내 숙박상품 예약건수는 3배, 거래액은 420% 급증하기도 했다.

5월 황금연휴 시즌을 맞아 국내 레저, 숙박 상품 수요가 늘고 있다. 최근 1주간(4.15~21) ▲수상레저(251%), ▲키즈체험(133%), ▲렌터카(35%) 등 국내 나들이 상품 거래액은 직전 주 동기 대비 크게 늘었다. 어린이날, 부처님오신날 등 주요 휴일과 맞물린 5월 3주간(5.01~21) 국내 숙박상품 예약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3배, 거래액도 420% 급증했다.

위메프는 6월 9일까지 국내 숙박 특가 행사 ‘키캉스vs효캉스’를 펼치고 최대 15% 전용 할인 혜택을 제공, 고객의 알뜰한 여행·나들이 준비를 돕는다. 아이 동반 여행, 부모님 효도 여행 등 여행 구성원 특성에 맞춰 다녀올 수 있도록 전국의 500여개 숙소를 지역별로 소개한다. 최대 7월까지 예약 가능해 5월 연휴는 물론, 6월 연휴와 7월 여름휴가로도 제격이다.

먼저 키캉스 대표 상품으로 테마파크 ‘롯데월드’ 인근의 ▲롯데호텔 월드 ▲그랜드 조선 부산 등을 특별 할인가에 추천한다. 또 ▲비스타 워커힐 서울 ▲제천 리솜 포레스트 등 효캉스로 제격인 럭셔리 숙박 상품도 초저가 판매한다. 이외도 다양한 테마 객실과 다채로운 부대시설로 가족여행에 특화된 ▲오크밸리리조트를 온라인 최저가에 전한다. 

나들이객의 알뜰한 국내 여행 준비를 돕는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위메프는 올해 말까지 국내 숙박 상품 ‘SNS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 조건에 맞춰 후기를 작성한 전원에게 위메프 국내 숙박상품 전용 5만원 중복 할인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사진제공=위메프
사진제공=위메프

권민수 위메프 옴니플러스본부장은 “5월은 공휴일, 기념일이 집중되면서 나들이상품 수요가 늘어나는 때”라며 “고객 수요를 적시에 반영해 테마별 국내 숙박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이니, 이번 연휴 위메프서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여행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는 카테고리별 전문 상품기획자(MD)가 직접 나서는 ‘네고끝판왕’을 오는 24일까지 개최하고, 단독 기획 상품부터 가정의 달 선물, 나들이 상품까지 특별 추천한다. 이달 진행하는 ‘네고끝판왕’에서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단독 기획 상품부터 가정의 달 선물 등을 준비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