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빙그레의 대표 RTD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가 사진예술을 활용한 포스터로 유명한 감성 소품 브랜드 '포스터샵'과 협력해 콜라보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아카페라와 함께 '일상 속 여유를 찾아가자'는 주제로, 포스터샵과의 아름다운 협업 작품을 통해 우리 주변에서 찾을 수 있는 소중한 순간의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전시회는 '숲', '물결', '창문', '라이프' 테마로 구성돼 각 테마별 메시지를 아카페라 브랜드를 활용한 포스터로 표현하며, 미러시트와 버티컬 사이니지 등 다양한 전시물들과 함께 공간을 연출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 관람 고객들에게 아카페라 제품의 샘플링을 제공하며, 각 테마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테마의 컵받침과 스티커를 굿즈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8월 2일부터 11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 서울 강남역 인근의 다양한 브랜드 경험과 콜라보 팝업 전시로 유명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진행된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바쁜 일상 속 아카페라가 제안하는 일상 속 여유를 찾는 방법이란 주제로 다채롭게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들을 통해 아카페라의 핵심 메시지인 ‘이 순간을 카페처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빙그레는 최근 2024년 퍼시픽 파트너십(Pacific Partnership) 훈련에 참여하는 해군 장병들에게 아이스크림 제품을 후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