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홍미경 기자 =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오경림)이 추석을 맞아 헬씨 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로하스’ 제품 3종을 리뉴얼하고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을 진행한 제품은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하기 좋은 ▲스템엑스 ▲알티지 오메가-3 장용성 ▲진효원 총 3종이다. 프리미엄 제품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형 제품까지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템엑스’는 1999년 1월 론칭 후 26년간 풀무원로하스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스템엑스 진’의 항산화 기능 성분 함량을 늘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알티지 오메가-3 장용성’은 리뉴얼을 통해 세계적인 오메가-3 생산 전문 기업인 캐나다 Altra Health 社의 원료를 사용했으며, ‘저온 초임계 공법’으로 열로 인한 손상과 잔류용매 걱정 없이 안전하게 높은 순도의 오메가-3만을 추출해낸 것이 특징이다.
일반식품 홍삼음료인 ‘진효원’은 풀무원이 직접 관리하고 GAP(우수농산물관리) 인증을 받은 인삼으로 만든 홍삼에 오자농축액, 복합아미노산, 식물혼합추출농축액, 흑후추추출물 등을 함유한 건강음료(일반식품)다.
추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 ‘스템엑스’ 3개월분(82만원) 구매 시 2주분(약 13만원 상당)을, 건강기능식품 ‘알티지 오메가3 장용성’과 일반식품 홍삼음료 ‘진효원’은 7세트 구매 시 1세트를 추가로 증정 받을 수 있다. 전국 140여 개 풀무원로하스 가맹점의 로하미(방문판매사원)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김미현 마케팅팀장은 “따뜻한 정을 나누는 한가위를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이나 지인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헬씨 에이징 솔루션을 통해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삶을 돕는 풀무원로하스 제품과 함께 건강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은 1988년 풀무원 기술원 설립 및 1992년 GMP 공장 완공을 통해 국내 최초 건강기능식품 전문 시스템을 구축하고, 40년간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표준을 세우며 성장해왔다.
식물 영양소의 기능을 집중적으로 연구하며 대표 제품을 육성해왔으며, 지난 5월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브랜드 ‘풀무원 로하스’를 몸과 마음의 변화를 즐길 수 있는 헬씨 에이징 솔루션(Healthy Aging Solution)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리뉴얼하고, 풀무원의 올바른 원칙들을 바탕으로 건강한 내일을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