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 = 삼성증권이 DC형 퇴직연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증권이 10월 14일까지 퇴직연금 DC형(확정기여형) 계좌를 새롭게 개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웰컴 퇴직연금 DC 이벤트 시즌3'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증권에서 퇴직연금 DC형 계좌를 신규 개설한 고객이 대상이며, 계좌 개설이 완료된 후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추가 문의는 패밀리센터로 하면 된다.
퇴직연금 DC형은 매년 적립되는 퇴직금을 가입자가 직접 운용할 수 있어, 운용 성과에 따라 퇴직 시 받는 퇴직금이 달라지는 특징을 갖고 있다.
삼성증권은 고객들의 연금 운용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연금 컨설팅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삼성증권 연금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금 전문 상담 인력이 세금과 연금 운용에 관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복잡한 서류 작성 없이 간단한 정보로 DC 계좌 개설이 가능한 '삼성증권 3분 DC' 서비스와, 업계 최초로 IRP 내 관리 수수료를 없앤 '다이렉트 IRP'를 통해 연금 시장에서의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삼성증권은 공식 유튜브 채널(Samsung POP)을 통해 연금 제도와 추천 상품에 관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고객들에게 친근하고 유익하게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유튜브 라이브 세미나와 오프라인 연금 세미나는 고객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업계 최대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삼성증권이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업로드한 숏폼 드라마 형식의 콘텐츠가 구독자들로부터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조회수가 200만뷰를 넘어서며 폭발적인 인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