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 = KB국민카드(대표 이창권)가 생활 서비스 기업 헥토이노베이션과 손잡고 반려동물 관련 구독 서비스 '펫케어'를 선보였다.
이 서비스는 반려동물을 위한 보험, 비대면 건강 관리, 쇼핑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저렴한 월 요금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펫케어'는 크게 두 가지 상품으로 나뉜다. 월 3,300원의 '펫케어 라이트'는 견주 배상책임보험(최대 100만 원 보장), 반려동물 슬개골 탈구 분석과 비대면 건강 상담, 사료 기호성 검사 키트 30% 할인 쿠폰, 맞춤 사료·간식 분석, 오프라인 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쇼핑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월 9,900원의 '펫케어 플러스'는 추가로 온라인 쇼핑몰 할인 쿠폰 2장(총 10,000원 상당)을 포함하여 총 15,000원 상당의 쇼핑 쿠폰을 제공한다. 그 외의 혜택은 '펫케어 라이트'와 동일하다.
'펫케어' 서비스는 KB국민카드의 'KB Pay'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앱 내 메뉴에서 '안심서비스'로 이동해 등록 후 즉시 이용 가능하다.
특히,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올해 말까지 처음 '펫케어'를 가입하는 고객에게 첫 달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반려동물 가구가 증가하면서 관련 케어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며 "합리적인 구독 요금으로 반려동물의 건강과 편의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9일부터 10월 25일까지 KB국민카드를 사용해 대한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항공권을 구매하면 유럽, 호주, 뉴질랜드 전 노선에 대해 10% 즉시 할인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