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시그니처 MLE 크림 대용량 구성… 공식몰 구매 시 콜라보 굿즈 제공
콜라보 기념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 실시… 기대평 남기면 추첨 통해 기획팩 증정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와 아토팜 협업 제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아토팜과 콜라보 제품 출시 / 사진=넷마블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아토팜과 콜라보 제품 출시 / 사진=넷마블

[더페어] 임세희 기자 =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인 엠엔비(MNB)는 인기 게임 '쿵야 레스토랑즈'와 민감 피부 전문 브랜드 아토팜이 협력해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의 주인공은 아토팜의 시그니처 MLE 크림으로, 대용량 제품이 준비됐다. 소비자들은 아토팜 공식몰인 네오팜샵, 올리브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네오팜샵에서 구매 시에는 포대기 코스튬을 입은 양파쿵야 키링 중 하나를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아토팜 MLE 크림은 2022년과 2023년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베이비&임산부 크림/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한국산업브랜드파워(K-BPI)에서는 18년 연속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기획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의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로서 2022년부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야기를 전개하고 있으며, 현재 16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어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엠엔비는 소비자와 브랜드, 미디어의 트렌드를 분석하여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며, 게임 요소를 활용한 게이미피케이션 기법을 통해 비게임 서비스에 대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도 확대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넷마블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