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0여 시민 참여, 건강과 화합 다짐하는 의미 있는 행사

의정부시, ‘2024 한마음 건강걷기대회’ 성황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근 시장이 10월 12일‘2024 한마음건강걷기대회’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 의정부시
김동근 시장이 10월 12일‘2024 한마음건강걷기대회’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 의정부시

[더페어] 임세희 기자 =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12일 오전 10시 중랑천 동막교 광장에서 ‘2024 한마음 건강걷기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건강걷기대회는 의정부시체육회와 경기일보 주관 아래 의정부시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동막교 인라인 광장을 출발점으로 삼고 호원동 건영아파트 인근 하천광장을 반환점으로 설정한 약 4km 코스가 마련됐다. 

대회는 의정부시 태권도시범단 공연으로 화려하게 막을 올렸고, 약 10,000명 시민들이 참여하여 건강과 화합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걷기 행사 종료 후에는 김나영 무용단, 벨리댄스, 가수 정다운 공연 등 다채로운 식후행사가 이어져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코스를 완주한 참가자들에게 기념품이 제공됐고, 김치냉장고, 발광 다이오드(LED) TV, 건강검진권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지급되어 행사에 활기를 더했다. 

김동근 시장은 “이번 한마음 건강걷기대회가 시민들이 하나로 화합하는 기회가 됐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의정부시가 걷기 좋은 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