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 = NS홈쇼핑(대표이사 조항목)은 지난 19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에서 임직원과 그 가족을 위한 '2024 NS패밀리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약 1,000명이 참석하여 가족 중심의 문화행사를 즐겼다.
행사의 슬로건은 'LOVE A.C.T.ually'로, 이는 NS홈쇼핑이 지향하는 조직문화인 "A.C.T."(Ask, Challenge, Try)와 가족의 사랑을 결합한 표현이다. 이날 행사는 서로의 신뢰를 쌓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가족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었다. 스탬프를 모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스템프 랠리', 체험 및 놀이 부스, 마술과 버블쇼 등 다양한 활동이 마련되어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또한, 가족사진 촬영과 임직원 자녀들의 노래자랑 등 특별한 시간을 통해 가족 간의 화합을 다졌다. 풍성한 먹거리도 준비되어 도시락, 푸드트럭, 어린이 간식 등이 제공되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자리가 됐다.
조항목 대표이사는 "NS홈쇼핑은 ‘함께 일하고 싶은 기업’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임직원의 성장과 행복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며, "함께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NS홈쇼핑은 일과 생활의 균형을 중시하는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여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되는 등 좋은 조직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