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2일부터 2월 20일까지, 1억 보 함께 걷고 희망 나눠

담양군 “기부로 세상을 변화시키다”...새해 기부 걷기 챌린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부로 세상을 가치있게” 담양군, 새해맞이 기부 걷기 챌린지 운영 홍보 / 자료 = 담양군
“기부로 세상을 가치있게” 담양군, 새해맞이 기부 걷기 챌린지 운영 홍보 / 자료 = 담양군

[더페어] 오주진 기자 = 담양군(군수 이병노)은 새해를 맞아 전 군민을 대상으로 기부 걷기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기부로 세상을 가치 있게’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오는 22일부터 2월 20일까지 30일 동안 1억 보 공동걸음을 목표로 한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17일부터 1월 21일까지 스마트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워크온’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 후, 전체 커뮤니티에서 담양군을 검색해 담양군 걷기 공식 커뮤니티를 선택하면 된다.

공동걸음 목표가 달성되면 기부 물품은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이용하는 아동과 청소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 걷기 챌린지를 통해 군민 건강 증진은 물론, 지역 주민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담양군은 2021년부터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 걷기 챌린지를 6회 진행해 총 5,526명 군민이 참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