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대한민국 수산대전’ 진행
굴비, 멸치, 김, 전복, 굴, 과메기 등 제철 수산물 최대 36% 혜택 

롯데온, 설 앞두고 해양수산부와 물가잡기 총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온
사진=롯데온

[더페어] 백상일 기자 =롯데쇼핑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이 설 명절을 앞두고 해양수산부와 물가잡기 총력전을 펼친다.

롯데온은 해양수산부와 손잡고 ‘수산물 할인바다! 2025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설 명절과, 고물가 기조 상황에서 물가안정 및 우리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준비됐다. 롯데온은 그간 쌓아온 풍부한 e커머스 시장 경험과 전문성을 토대로 해양수산부와 함께 차례상에 오르는 조기(굴비), 설 선물로 제격인 전복, 김, 멸치 등을 비롯해 제철 수산물인 굴, 과메기, 명태, 갈치, 오징어 등 다양한 수산물을 준비했다.

본 행사는 해양수산부의 지원 하에 1인당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20% 중복 쿠폰이 발급된다. 주차별로 1장씩 총 3장이 제공되며, 롯데온 역시 상품쿠폰 및 카드 즉시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최대 36%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싱싱한 우리 수산물을 선보인다.

롯데온 임태민 식품팀장은 “최근 고물가 기조로 설 성수품목 뿐 아니라 밥상물가까지 고공행진을 지속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해양수산부에서도 함께 지원하는 만큼, 이번 행사가 우리 수산물로 풍성한 식탁을 마련하는데 일조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롯데온은 지난 21년부터 해양수산부를 비롯한 공공기관 및 지자체와 손잡고 중소기업/소상공인의 판로확대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으며, 약 65개의 공공기관과 협력해 지역 식재료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2025 대한민국 수산대전’은 롯데온 검색창에서 ‘수산대전’을 검색하면 바로 연결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롯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