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 = 풀무원샘물이 새해를 맞아 건강한 수분 섭취를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파우치 타입 먹는 샘물 ‘풀무원투오’와 함께 제공되는 ‘투오 미니 워터 디스펜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네이버 페이 10만 포인트를 지급하며,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풀무원투오(Pulmuone toO)’는 풀무원샘물의 새로운 브랜드로, 지난 6월 비닐 파우치 형태의 ‘투오 워터팩’과 공간 효율성을 높인 전용 디스펜서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음용 경험을 제안해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할인 프로모션은 풀무원샘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구매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과 포토 리뷰 작성 시 추가 1만 포인트도 지급된다.
또한, 27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도 특별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풀무원샘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수분 섭취가 중요한 시기에 소비자들에게 편리한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