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발행, 합성, 공유 기능으로 새로운 디지털 경험 제공
‘Woori In플루언서 선발대회’ 개최, 경품으로 갤럭시 워치와 신세계 상품권 제공

우리은행, 혁신적인 NFT 지갑 서비스 출시 디지털 경험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銀, 자체 블록체인 기반 NFT 지갑 서비스 선보여 / 사진=우리은행
우리銀, 자체 블록체인 기반 NFT 지갑 서비스 선보여 / 사진=우리은행

[더페어] 정도영 기자 =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은 자체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활용한 새로운 NFT(대체 불가능 토큰) 지갑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단순한 NFT 보관 기능을 넘어서, 고객이 NFT를 발행하고, 합성하며,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다.

고객은 자신의 이미지나 영상과 같은 디지털 콘텐츠를 NFT로 발행할 수 있으며, 특정 NFT는 합성 기능을 통해 새로운 형태로 변환할 수 있다.

또한, NFT 지갑 내에 커뮤니티 기능이 추가돼 고객 간의 소통이 용이해졌다.

우리은행은 NFT 지갑 서비스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Woori In플루언서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이 대회에서는 ‘좋아요’ 수가 가장 많은 상위 10명에게 갤럭시 워치와 신세계 상품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는 우리WON뱅킹 앱에서 ‘혜택 ▷ NFT피드 작성하고 다양한 경품 받자!’를 클릭해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NFT의 활용 범위를 지속적으로 넓히며 고객에게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향후 NFT와 금융 서비스를 결합하여 디지털 금융의 혁신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우리은행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