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리더십 특별채용 실시

신한은행, 국가 헌신 전역 장교 특별채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이 리더십 특별채용을 실시한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리더십 특별채용을 실시한다. 사진=신한은행

[더페어] 백상일 기자 = 신한으행이 군 복무를 통해 국가와 사회에 헌신한 전역(예정) 장교 특별 채용을 시행한다.

신한은행은 책임감과 리더십을 갖춘 30여명의 장교 출신 인재를 선발한다고 8일 밝혔다.

2025 리더십 특별채용 서류접수는 14일부터 29일 오전 10시까지 ‘신한은행 채용’ 홈페이지에서 실시한다.

이번 특별채용은 이미 전역했거나 오는 6월말까지 전역 예정인 대위 직급 이하 장교가 대상이며, 모집분야는 개인·기업고객 대상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정규직(일반직)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및 온라인 역량검사,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신한은행은 직무수행에 필요한 문제 해결능력과 이해도·판단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책임감·적극성·리더십을 갖춘 인재를 선발해 영업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신한은행은 이날 채용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전역(예정)장교를 위한 리더십 특별전형 사전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특별 전형에 미래 성장이 더 기대되는 많은 전역장교들이 지원해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가를 위해 헌신한 제대군인 존중 문화 확산에 동참하고 사회적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채용방식을 폭 넓게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국가와 사회를 위해 복무 기간 중 헌신한 전역(예정)장교들을 예우하고 존중하는 문화에 동참하고 원활한 사회진출을 지원하고자 2023년부터 리더십 특별 채용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신한은행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