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 = 롯데백화점이 5월 황금연휴와 가정의 달을 맞아 ‘슈퍼해피(SUPER HAPPY)’ 테마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25일부터 5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의 일상에 행복을 더한다’는 의미를 담은 ‘슈퍼해피’ 테마 아래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맞춤형 행사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세계적 일러스트레이터 ‘브롤가(Brolga)’와 협업해 ‘롯데타운 명동 아트페스타’ 캐릭터 ‘스티지(STEEZY)’ 등 다채로운 캐릭터들을 활용해 매장 곳곳에 생동감을 더했다.
먼저, 롯데백화점 F&B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3천원 할인권을 4월 25일부터 30일까지 선착순 3만 명에게 증정한다(김포공항점, 타임빌라스 수원 제외). 또한, 5월 1일부터 6일까지는 ‘킨더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키즈 브랜드 구매 시 5%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하는 ‘킨더유니버스페어’도 열린다.
이와 함께 전 점 방문 고객에게 ‘슈퍼해피’ 캐릭터 풍선 1만여 개를 무료로 나눠 주어 가족 나들이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타임빌라스 수원에서는 다이닝에비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해피 다이닝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5일부터 5월 6일까지 인기 맛집의 베스트 메뉴를 최대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다이닝에비뉴 이용 고객에게 스포츠 키즈카페 ‘바운스 더퍼스트’ 부모 1인 무료 입장권도 증정한다.
뷰티 분야에서는 5월 1일부터 11일까지 ‘슈퍼 뷰티 기프트 페스타’를 개최해 ‘설화수’, ‘헤라’, ‘아쿠아디파르마’ 등 인기 브랜드의 기프트 세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 할인 쿠폰과 상품권 증정 혜택도 제공된다.
온라인몰에서도 5월 30일까지 ‘슈퍼해피’ 기프트 전문관을 운영해 명품 뷰티부터 건강식품까지 폭넓은 선물 선택지를 마련했으며, 7만원 이상 구매 시 10% 중복 할인 쿠폰과 포장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아울렛 역시 5월 3일부터 6일까지 어린이날 맞이 ‘슈퍼해피’ 캐릭터 풍선을 증정하며, 기흥점에서는 4M 규모의 ‘레고 닌자고’ 팝업스토어를, 의왕점에서는 ‘벨리곰 Brings Love’ 팝업스토어를 통해 가족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맞춤형 선물 제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슈퍼해피’ 테마 행사를 더욱 확대해 고객에게 행복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