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 = GS25가 하이브IM이 만든 공식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과 손잡고 캐릭터를 담은 콜라보 빵 6종을 오는 25일부터 6월 18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가 ‘퍼즐 세븐틴’ IP를 활용해 만든 것으로, 게임 내 세븐틴 멤버들의 SD 캐릭터와 다양한 콘텐츠를 반영한 상품들이 포함됐다.
‘퍼즐 세븐틴’은 올해 4월 출시된 모바일 게임으로,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만든 공식 퍼즐 게임이다. 게임에서는 캐릭터 코스튬, 미니룸 꾸미기, 비공개 실사 사진 등 다양한 팬 맞춤형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GS25가 선보이는 콜라보 빵은 냉장빵 2종과 상온빵 4종으로 구성됐다. 냉장빵은 민규&버논 크림치즈초코칩쿠키, 준&원우 레몬&자몽마카롱이며, 상온빵은 에스쿱스&호시&우지 딸기크림맘모스빵, 정한&조슈아 연유스틱빵, 디에잇&디노 바닐라크림카스테라, 도겸&승관 모카크림빵이다.
특히 모든 제품에는 ‘퍼즐 세븐틴’ 캐릭터가 그려진 멤버별 스티커(총 65종 중 랜덤 1종)가 들어 있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또한 GS25 앱 ‘우리동네GS’에서는 콜라보 상품 구매 시 스탬프를 적립해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GS Pay로 구매하면 스탬프가 쌓이며 최대 8회까지 응모 가능하다. 경품으로는 ‘퍼즐 세븐틴’ 디오라마와 스티커 세트 등 25,000여 개가 마련됐다.
GS리테일 제휴마케팅팀의 지병주 매니저는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이번 콜라보로 맛과 재미, 수집의 즐거움을 함께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콘텐츠와 결합한 다양한 상품을 통해 고객 경험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