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프리미엄 제품 ‘A2+우유’의 우수성을 알리고 온라인 유통 채널을 강화하기 위해 동아제약의 어린이 전문 브랜드 미니막스와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까지 서울우유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A2+우유(180ml 또는 710ml)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미니막스 키 성장 솔루션 파우더’ 초코맛·딸기맛 2종이 함께 증정된다.
‘A2+우유’는 A2 단백질만을 함유한 원유로 만든 제품으로, A2 전용 목장에서 분리·집유된 1등급 원유를 사용하며, 체세포수 및 세균수에서도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특히, 서울우유만의 EFL(Extended Fresh Life) 기술을 통해 미생물과 세균을 이중으로 제거해 탁월한 신선도를 유지한다.
최근 A2우유가 장 건강 개선과 소화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 결과가 국제 학술지에 게재되며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서울우유는 이번 협업을 통해 성장기 아이들에게도 더욱 유익한 선택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증정품으로 제공되는 ‘미니막스 키 성장 솔루션 파우더’는 유산균 발효 굴추출물이라는 기능성 원료를 기반으로 식약처에서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하루 한 포씩 우유에 타서 마시는 형태이며, 비타민 D·K, 망간 등 뼈 건강에 필수적인 성분이 포함돼 있다. 첨가물과 합성향료를 배제한 자연스러운 맛 또한 특징이다.
서울우유 우유마케팅팀 이승욱 팀장은 “건강하고 소화가 편한 A2+우유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A2우유의 장점을 강조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소비자 접점을 넓혀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