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 =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8월 한 달 동안 세계적인 샴페인 ‘돔 페리뇽’과 시그니처 메뉴인 ‘숙성 한우 육회’를 페어링한 한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파격 할인가에 제공하며, 고급 샴페인과 부드러운 육회의 조화를 통해 여름철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 돔 페리뇽의 섬세한 버블감과 깊은 풍미는 특별한 날의 식사를 한층 더 품격 있게 완성해 주는 조합이다.
창고43은 매월 엄선된 주류와 다양한 한우 요리를 페어링하는 큐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히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외에도 세계 각국의 와인과 전통주를 활용한 다양한 한정 프로그램이 이어지고 있으며, ‘돔 페리뇽 페어링’ 역시 창고43이 추구하는 프리미엄 다이닝의 정수를 보여주는 사례다.
특히, 창고43 전 매장에서는 ‘콜키지 프리(Corkage Free)’ 정책을 운영하고 있어 고객이 원하는 주류를 자유롭게 지참할 수 있다. 모임의 성격이나 취향에 맞는 주류를 직접 준비해 맞춤형 미식 경험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조아라 창고43 팀장은 “돔 페리뇽과 숙성 한우 육회의 조합은 고객들에게 기억에 남는 여름의 미식 순간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창고43만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가치를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전달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