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의 여왕 김연아가 전하는 따뜻한 겨울 비밀, 뉴발란스 액티브 다운 스타일링”

이랜드 뉴발란스, 김연아와 함께한 따뜻한 겨울 캠페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 뉴발란스, 김연아와 함께한 ‘2025 FW 액티브 다운’ 캠페인 화보 / 사진=이랜드
이랜드 뉴발란스, 김연아와 함께한 ‘2025 FW 액티브 다운’ 캠페인 화보 / 사진=이랜드

[더페어] 임세희 기자 =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배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2025년 F/W 시즌 ‘액티브 다운(Active Down)’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의 여왕 김연아의 따뜻한 비밀’을 주제로, 추운 계절에도 포근하고 든든한 겨울 동반자가 되어줄 뉴발란스의 대표 아이템 ‘액티브 다운’을 새롭게 선보였다.

화보 속 김연아는 새하얀 설원을 배경으로 고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녀의 우아한 카리스마와 뉴발란스 특유의 스포티한 감성이 어우러져, 활동적이면서도 감각적인 겨울 패션을 완성했다.

메인 제품 ‘UNI 액티브 숏 다운’은 견고한 품질과 베이직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뉴발란스의 대표 스니커즈 ‘2002R’에서 영감을 받은 디테일과 컬러웨이를 적용했다. 뉴트럴 톤부터 글로시 소재까지 다양한 컬러 라인업을 갖췄으며, 스탠드넥형·후드형·롱다운 등 폭넓은 스타일을 제공한다.

여성 전용 ‘우먼스 액티브 숏 다운’은 글로시한 소재와 트렌디한 실루엣으로 한층 세련된 겨울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김연아와 함께한 이번 ‘액티브 다운’ 캠페인은 매 시즌 진화하는 뉴발란스의 대표 겨울 컬렉션”이라며 “포근한 감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액티브 다운으로 다가오는 겨울을 따뜻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이랜드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