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 = 이랜드이츠의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가 오는 11월 6일부터 ‘Love You a Matcha 우리가 사랑한 말차’를 콘셉트로 한 신상 디저트 6종을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말차코어(Matcha-core)’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애슐리퀸즈는 이 같은 흐름에 맞춰 기존 시그니처 디저트를 말차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대표 메뉴로는 △말차 초코 퐁듀 △그리너리 말차라떼 △말차 망고 쇼트케이크 △D.I.Y 말차 와플 △말차 티라미수 샌드 △말차 아이스크림이 있다.
‘말차 초코 퐁듀’는 진한 말차의 쌉쌀한 풍미에 초콜릿의 달콤함을 더해 완성했으며, ‘D.I.Y 말차 와플’은 고객이 직접 토핑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맞춤형 메뉴로 눈길을 끈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시푸드를 활용한 글로벌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튀르키예식 ‘에게해 홍합밥’ △홍콩식 마늘 가리비 당면 △된장 우렁 솥밥 △게살 두부 등 다채로운 해산물 요리를 새롭게 구성했다.
애슐리퀸즈 관계자는 “이번 메뉴는 트렌디한 말차 감성을 애슐리퀸즈 스타일로 재해석한 시도”라며 “앞으로도 고객 취향과 글로벌 미식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애슐리퀸즈는 최근 롯데마트 의왕점(10월 24일), 천안펜타포트점(10월 31일)을 잇달아 오픈하며 매장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