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정과 관련된 각종 민원접수 및 상담서비스 제공
종합만족도 점수 88.9점 지난해 보다 1점 상승

충주시 시민행복콜센터, 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 ‘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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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 시민행복콜센터, 서비스 만족도 조사결과‘우수’ / 사진제공=충주시
충주시 시민행복콜센터, 서비스 만족도 조사결과‘우수’ / 사진제공=충주시

[더페어] 이강훈 기자=충주시는‘충주시 시민행복콜센터'의 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 ‘우수’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시민행복콜센터는 충주시정과 관련된 각종 민원접수 및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만족도 조사는 시민행복콜센터를 이용한 시민을 대상으로 △신속성 △정확성 △친절성 △전반적 만족도 등 외부 조사기관의 전화 설문조사를 통해 진행됐다.

시는 모든 항목에서 만족도 점수가 상승하고 종합만족도 점수는 88.9점으로 지난해보다 1점 상승했다고 밝혔다.

충주시는 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를 통해 상담서비스 개선을 위한 상담원의 역량 강화와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더 많은 충주시민이 이용할 수 있도록 홍보를 강화할 예정이다.

충주시 시민행복콜센터, 서비스 만족도 조사결과‘우수’ / 사진제공=충주시
충주시 시민행복콜센터, 서비스 만족도 조사결과‘우수’ / 사진제공=충주시

시민행복콜센터는 2023년 상반기 환경, 교통, 도로 민원 등 총 54,600건의 상담, 월평균 7,800건의 민원을 접수 및 처리했다.

콜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토요일 및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충주시 조길형 시장은 "시민행복콜센터가 충주시민의 소통창구로서 신속하고 정확하고 친절하게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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