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메뉴, 인기메뉴인 키토김밥의 라인업 확장으로도 의미 있어
키토김밥 외에도 소시지김밥과 낙지덮밥도 신규 출시

여우애김밥, 키토김밥 계란참치묵은지김밥 등 신메뉴 4종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우애김밥이 새로 출시한 신메뉴 4종/사진제공=여우애김밥
여우애김밥이 새로 출시한 신메뉴 4종/사진제공=여우애김밥

[더페어]손호준 기자=김밥전문점 여우애김밥이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여우애김밥은 키토김밥, 마돈나(마싰는돈까스라면), 마새면(마싰는새우냉라면), 비프스테이크덮밥 등 독보적인 시그니처 메뉴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분식브랜드이다.

이번 신메뉴는 인기메뉴인 키토김밥의 라인업 확장으로도 의미가 크다. 키토김밥이란 탄수화물을 제한하는 저탄수화물 고지방 식단인 ‘키토제닉 식단’에서 나온 말로, 탄수화물인 밥을 빼고 단백질인 계란지단을 넣어 만든 김밥이다. 밥을 먹지 않아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다이어트 식사로 인기이며, 지금의 여우애김밥을 있게 하는 대표메뉴이다.

여우애김밥은 기존 키토김밥인 계란야채김밥, 계란새우튀김김밥에 더해 새롭게 계란참치묵은지김밥과 계란크레미김밥을 추가했다. 키토김밥 외에도 소시지김밥과 낙지덮밥이 신규 출시됐다. 

계란참치묵은지김밥은 묵은지와 참치가 계란과 만나 담백하면서 개운한 맛이 일품인 메뉴로, 출시되자마자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계란크레미김밥은 폭신한 계란과 부드러운 크레미에 렌치소스가 더해져 가볍게 즐기기 좋다.

또한 소시지김밥은 어른과 아이 모두가 좋아하는 소시지가 통으로 들어가 한끼 든든한 메뉴이며, 낙지덮밥은 풍성한 낙지에 매콤한 양념이 더해져 입맛을 돋우는 별미 메뉴이다.

여우애김밥 로고/사진제공=여우애김밥
여우애김밥 로고/사진제공=여우애김밥

여우애김밥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키토김밥의 대중화를 이끌어낸 브랜드라는 자부심으로 개발했다”라며 “다이어트식, 건강식, 그리고 특별한 맛을 찾는 모든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여우애김밥은 브랜드 인스타그램에서 신메뉴 출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5월 5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