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금리 인하로 최대 3개월 간 공제계약대출
이벤트 기간 중 2천400명 대상 다양한 경품 지급

MG새마을금고, '공제계약대출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G새마을금고 공제계약대출 이벤트 / 사진제공=새마을금고중앙회
MG새마을금고 공제계약대출 이벤트 / 사진제공=새마을금고중앙회

[더페어] 이용훈 기자=MG새마을금고가 5월 한 달 동안 공제계약대출을 이용한 고객에게 한시적 이자율 인하 및 경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공제계약대출을 이용한 고객은 1% 인하된 금리로 최대 3개월 간 공제계약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며, 대출 이용 고객 중 총 2천400여 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공제계약대출은 MG새마을금고 공제 상품에 가입한 고객이 공제계약을 담보로 실행하는 대출이며, 개인 신용등급과 무관하고 중도 상환수수료가 없어 일시적으로 자금이 필요한 공제가입자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새마을금고를 방문하거나 공제지원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으며, 새마을금고 공제홈페이지, 새마을금고 공제앱에서도 공제계약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

새마을금고 중앙회
새마을금고 중앙회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고물가·고금리로 어려움에 처한 새마을금고 이용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서 공제계약대출 금리 인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서민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MG새마을금고재단은 지난달 말 출생을 장려하는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새마을금고와 협업을 통해 추진한 저출생 극복 지원사업을 진행했다. 지난 2020년부터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저출생 극복 지원사업은 지난 1일부터 시작해 조기마감 됐다. 이를 통해 총 7천294명의 신생아에게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첫 발걸음을 응원하였으며, 출생축하금 지원금액은 10억 원(재단 5억 원·새마을금고 5억 원)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