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열고 소통할 수 있는 '미션하기'를 통해 용돈과 함께 전달
가족간 소통을 이어주는 메신저 역할·건강한 금융습관 형성에 기여

하나은행, 가정의 달 맞이 '마음을 전하는 미션'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나은행 / 마음을 전하는 미션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하나은행 / 마음을 전하는 미션 이벤트 홍보 포스터

[더페어] 박희만 기자=하나은행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알파세대 체험형 금융플랫폼 '아이부자' 앱을 통해 '마음을 전하는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마음을 전하는 미션'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아이부자' 앱에서 참여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부모와 자녀가 평소에 서로에게 하지 못했던 말을 '미션하기' 메뉴를 통해 전달하고, 용돈과 함께 자연스럽게 전달함으로써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고자 마련됐다.

부모와 자녀 모두 '미션하기'를 신청할 수 있으며, 요청받은 부모와 자녀가 내용을 확인하고 미션을 완료 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부모와 자녀가 마음을 열고 소통하는 계기를 만들어주는 동시에 어려서부터 자녀들의 건강한 금융습관 형성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도 제공된다. '미션하기'를 모두 완료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설빙 빙수, 편의점 쿠폰 등을 총 5만 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하나은행
사진제공=하나은행

하나은행 디지털채널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부자' 서비스 본연의 기획 의도에 맞게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자녀들이 금융 습관을 넘어 올바른 생활 습관을 형성하며 가족끼리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로 확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은행은 전국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제32회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오는 9월 6일까지 예선 접수가 진행되고, 본선 진출 대상 학생 200명을 선발해 10월 중 본선대회가 치러질 예정이다. 예선 접수는 대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개인전의 경우 하나은행의 알파세대 체험형 금융플랫폼 '아이부자'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도 신청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