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삼성증권이 채권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리워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연다.
온라인 채널을 통해 채권을 매수하는 고객에게는 네이버포인트 및 최대 16만원의 현금 리워드가 지급된다.
이 이벤트는 국내 및 해외 채권을 매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네 가지로 구성돼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8월 30일까지 삼성증권 MTS인 엠팝(mPOP)을 통해 해외채권을 1천달러 이상 순매수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5천원을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삼성증권에서 채권 거래가 없었던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에서 국내 장외채권을 100만원 이상 첫 순매수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증정한다. 기존에 삼성증권에서 채권거래가 없었던 고객(2024년 6월 30일까지 거래가 한 번도 없었던 고객)이 대상이다.
세 번째 이벤트로는 8월 30일까지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국내 장외채권을 순매수한 누적 금액에 따라 현금 리워드를 지급한다. 1천만원 이상은 5천원, 5천만원 이상은 3만원, 1억원 이상은 10만원, 5억원 이상은 15만원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네 번째 이벤트는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국내 장기채(만기일 2029년 1월 1일 이후인 국내 채권)를 100만원 이상 순매수하면 현금 1만원을 지급한다.
각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리워드는 2024년 9월 말에 지급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참여 신청 후 이벤트 기간 내에 채권을 매수하면 된다. 해외채권은 엠팝(mPOP)을 통해서만 매수가 가능하며, 국내채권은 엠팝(mPOP), 홈페이지, HTS/DTS, 삼성금융네트웍스 통합앱인 모니모 등을 통해 거래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엠팝(mPOP) 모바일 앱을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