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신안 세계김밥페스타에서 특별상 수상작 레시피로 만든 김밥 선보여
신안의 대표 식재료 ‘톳’ 활용, 당면, 양배추, 시금치를 넣은 ‘잡채톳김밥’ 판매  

이마트24, 김밥페스타 수상작 '잡채톳김밥' 선보여...지자체 협업 계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24 매장에서 잡채톳김밥을 구입하고 있는 모습 /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 매장에서 잡채톳김밥을 구입하고 있는 모습 / 사진=이마트24

[더페어] 임세희 기자=이마트24는 지자체와 협업해 다양한 김밥 개발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이마트24가 작년 4월에 열린 세계김밥페스타에서 특별상을 수상한 '신안 뽀빠이 톳김밥' 레시피를 활용한 '잡채톳김밥'을 선보인다. 

새로운 상품은 특별상 수상작의 레시피를 그대로 적용해 은은한 톳 향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 건조톳과 돼지고기를 넣은 비빔밥에 당면, 양배추, 시금치 등을 토핑으로 올려 구성했다. 

'바다의 불로초'로 불리는 톳은 전남 신안 지역에서 풍부하게 자란다. '톳'이라는 신안의 대표적인 식재료를 활용함으로써, 이마트24는 편의점에서 보기 힘든 독특한 김밥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로써 전국의 이마트24 매장에서 판매되는 잡채톳김밥은 신안군의 특산물과 문화축제를 소개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마트24 FF팀 손주현MD는 “신안 김밥페스타에서 수상한 메뉴를 활용,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차별화 김밥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맛있는 김밥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자체와 협업해 김밥 개발을 이어나 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잡채톳김밥 상품 이미지 / 사진=이마트24
잡채톳김밥 상품 이미지 / 사진=이마트24

한편 이마트24가 아메리칸 트레일러의 감성을 담은 커피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마트24가 착즙 100% 생과일 주스로 유명한 ‘아메리칸 트레일러’와 손잡고 강렬하고 열정적인 감성을 담아 RTD(즉석음료 : Ready to Drink) 페트 커피 2종을 개발해 판매를 시작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이마트24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