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손호준 기자=㈜나무FMD가 운영하는 수제돈가스 전문 프랜차이즈 ‘뜨돈’이 8월 8일 강남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강남본점은 신논현역 4번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본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8월 8일(목)부터 8월 14일(수)까지 전 메뉴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뜨돈 강남본점은 뜨돈만의 인테리어와 쾌적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새로 출시된 세트메뉴를 비롯한 다양한 메뉴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특히 이번에 새로 출시된 세트메뉴는 방문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구성했다.
뜨돈 관계자는 “이번 강남본점 오픈으로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며 최고의 경양식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할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품질 관리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식사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뜨돈은 고품질 재료와 차별화된 레시피를 바탕으로 한 수제 돈가스 브랜드로, 원팩 조리 시스템은 어느 매장에 가더라도 같은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뜨돈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뜨돈 강남본점은 뜨돈의 39번째 매장이며 ‘평택고덕어반그로브점’과 ‘세종도담점’, ‘김천부곡점’, ‘대구서구청점’의 오픈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