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 = 티웨이항공은 이달 31일까지 '티웨이플러스 이용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참가 대상은 이벤트 당첨자 발표일 기준으로 티웨이플러스를 구독하고 있으며, 티웨이항공의 마케팅 및 광고 수신에 동의한 회원들이다.
참여 방법은 SNS 채널에 티웨이플러스 이용 경험을 전체 공개로 작성한 뒤 해당 링크를 제출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이달 9일부터 31일까지이며, 참가자들은 항공권 예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티웨이-e카드 5천원권을 받게 된다.
또한, 추천인의 티웨이항공 ID를 작성하면, 추천한 회원과 신규 구독 회원에게도 티웨이-e카드 5천원권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티웨이항공은 최종 당첨자에게 5만원 권과 3만원 권의 티웨이-e카드를 증정하며, 이는 총 3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 여부는 다음 달 12일에 개별 안내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티웨이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티웨이플러스는 티웨이항공의 구독형 멤버십으로, 사전 좌석 선택, 티웨이-e카드 지급, 여정 변경 무료 등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해. 구독하면 즉시 혜택을 누릴 수 있어서 다른 항공사들과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6월부터 티웨이플러스 구독형 멤버십을 새롭게 운영하고 있다. 현재 라이트, 베이직, 프라임, 플래티넘 4가지 멤버십을 제공하고 있는데, 특히 프라임과 플래티넘 멤버십은 장거리 노선을 이용할 때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를 매우 확대했다.
이로써 지난해에는 약 2천 건 이상의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 바 있고, 구독 후 항공권을 예매한 회원 중 95%가 사전 좌석 구매 무료 혜택을 활용했습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의 장거리 노선 취항에 맞춰 티웨이플러스의 구독 수요가 계속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회원 전용 이벤트를 통해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이 국내 LCC 최초로 인천-로마 노선을 신규 취항하며, 유럽 하늘길 확장에 시동을 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