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시간 동안 보습이 지속
일명 ‘보습폭탄™’ 크림 첫 대용량 에디션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 점보 에디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이 빌리프 대표 수분크림인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 점보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빌리프 대표 수분크림인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 점보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 LG생활건강

[더페어] 홍미경 기자 = LG생활건강이 빌리프 대표 수분크림인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 점보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올해 초 더욱 강력한 성분과 효능을 갖춘 ‘2세대’ 제품으로 리뉴얼 된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을 기존 용량 대비 2.5배인 125ml로 증량해 1년에 단 한 번 선보이는 대용량 점보 에디션이다. 산뜻한 사용감의 ‘모이스춰라이징 밤 토너’가 함께 구성돼 피부에 깊은 영양감과 촉촉함을 선사한다.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는 48시간 동안 보습이 지속되는 ‘보습폭탄™’ 크림이다.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 대상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후 피부 속보습 8.543% 개선 효과를 입증하기도 했다.

빌리프 더 트루 크림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 점보 에디션'. 사진=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 점보 에디션'. 사진= LG생활건강

가볍게 밀착되는 폭신한 생크림 제형에 피부 장벽의 핵심 성분 세라마이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 성분,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스쿠알란 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빌리프와 국제아동권리 실현을 위해 활동하는 비정부기구(NGO)인 세이브더칠드런이 협업, ‘Save the children, Save your skin moisture(세이브 더 칠드런, 세이브 유어 스킨 모이스처)’라는 테마로 기획돼 제품 패키지와 에코백 등의 판촉물에 해당 테마를 활용한 디자인이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빌리프는 협업을 기념해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조손 가정과 한부모 가정 등에 빌리프 스킨케어 제품 및 빌리프 펭귄 캐릭터 인형을 기부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 점보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 빌리프 매장과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