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과 온라인으로 즐기는 안전운전 이벤트 열어

삼성화재, '천하제일 안전 운전대회' 이벤트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섬성화재가 천하제일 안전 운전대회 이벤트를 열고 있다. 사진=삼성화재
섬성화재가 천하제일 안전 운전대회 이벤트를 열고 있다. 사진=삼성화재

[더페어] 백상일 기자 =삼성화재는 온라인 이벤트 '천하제일 안전 운전대회'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다.

안전운전 의식을 제고하고 교통안전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한국도로교통공단과의 협업을 통해 참가자들이 도로교통법 관련 규정들을 보다 쉽게 이해하고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천하제일 안전 운전대회'는 실제 운전면허 시험처럼 필기시험과 실기시험으로 구성되며, 이벤트 기간동안 획득한 실기시험 최고점수로 순위를 결정한다.

필기시험은 도로교통법 및 차량 정비 등을 주제로 총 20문항을 15분 동안 풀어 70점을 넘으면 실기 시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실기 시험은 시뮬레이션 운전 게임 형식으로 도로주행이 진행되며, 도로교통법을 기준으로 감점 및 실격 요소가 적용되어 점수가 산정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현대자동차의 협찬으로 '캐스퍼' 차량을 제공하는 특별한 시상을 준비했다. 또한 2위부터 10위까지 플레이스테이션 5 프로, 로지텍 레이싱 패키지, 그란 투리스모 7 등 드라이빙 게임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전체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5,000명을 추첨하여 네이버페이 상품권을제공한다. 이 외에도 실기시험 참여자들에게 이번 이벤트의 제휴사인 쏘카,모두의주차장, 투루카, 한국타이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 또한 준비했다.

이번 대회는 삼성화재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삼성화재 웹사이트와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앱을 통해 접속 가능하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천하제일 안전 운전대회' 이벤트는 고객들이 재미있게참여하면서 안전운전 의식을 제고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했다"며 "다양한 제휴사와 협력해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고객들에게 안전운전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삼성화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