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 27일까지,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체험과 먹거리 제공 예정

완주군, ‘2025 완주 대둔산 축제’ 부스 운영 주민·단체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둔산축제 홍보 포스터 / 사진 = 완주군
대둔산축제 홍보 포스터 / 사진 = 완주군

[더페어] 오주진 기자 = 완주군은 오는 6월 7일부터 8일까지 ‘2025 완주 대둔산 축제’ 에서 부스를 운영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모집 규모는 약 20개소로, 모집 대상은 도내 거주 주민 또는 소재를 둔 마을, 공동체, 단체 등이다.

접수 기간은 오는 27일까지로 부스에서는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체험과 먹거리를 제공하게 된다.

이번 축제는 ‘너의 도전 앨범에 저장해 봐, 대둔산 모먼트!’를 슬로건으로 대둔산 도립공원 잔디광장 일원에서 열린다.

대둔산 수려한 자연경관과 도전적인 등반 코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먹거리 판매가 이뤄질 계획이다.

신청 방법, 제출 서류, 가산점 항목 등 자세한 내용은 완주군 대표 누리집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기철 관광체육과장은 “대둔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지역 경제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라며 “부스 운영에 관심 있는 주민과 단체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완주 대둔산 축제’는 매년 여름 대둔산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진행되는 대표적인 지역축제로 자리 잡고 있으며, 완주 자연경관과 문화를 전국에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