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은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이 긴 시험 준비 과정을 마무리하고 가족·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달 30일까지 ‘오지 치즈 후라이즈’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전국 아웃백 매장을 방문해 2026학년도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테이블당 ‘오지 치즈 후라이즈’ 1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포장 주문도 가능하며, 쿠폰 주문 금액을 제외한 7만 원 이상 주문 시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제휴 할인 1종과의 중복 적용도 허용된다.
아웃백의 인기 사이드 메뉴인 ‘오지 치즈 후라이즈’는 바삭한 감자튀김 위에 치즈와 베이컨을 더한 대표 에피타이저로 오랜 기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아웃백은 수험생 응원 이벤트와 더불어 연말 분위기를 담은 신메뉴도 선보였다.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셀렉션’과 ‘블랙라벨 루비 랍스터 에디션’은 랍스터와 루비 콘셉트의 스페셜 가니쉬를 더해 연말 모임이나 가족 식사에 잘 어울리는 메뉴로 구성됐다.
여의구 아웃백 사업본부 이사는 “힘든 시간을 견딘 수험생들에게 작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아웃백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