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변화 신속 대응 지원…다이어리·커피 쿠폰 매주 추첨

대신증권, 투자정보 문자 신규 신청 고객 혜택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신증권, 투자정보 문자수신 서비스 구독 이벤트 / 사진=대신증권
대신증권, 투자정보 문자수신 서비스 구독 이벤트 / 사진=대신증권

[더페어] 정도영 기자 = 대신증권이 투자정보 문자 알림 서비스를 새롭게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변동성이 커진 국내외 증시 상황에서 투자자들이 핵심 이슈와 정보를 더욱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준비된 행사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대신증권 MTS(사이보스·크레온)에서 투자정보 문자 수신 서비스의 ‘모든 알림받기’를 활성화하면 자동 응모된다. 회사는 참여 고객 중 매주 추첨을 통해 2026년 다이어리 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00명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30일까지이며, 한 번 추첨에서 떨어진 고객은 다음 추첨으로 자동 이월된다. 경품 지급은 12월 중 진행된다.

대신증권이 제공하는 투자정보 문자 서비스는 국내외 시장 동향, 산업·종목 리포트, 특징주와 보유 종목 뉴스, 주요 증시 일정, 절세·트렌드 정보 등 다양한 투자 관련 내용을 신속하게 전달하는 것이 강점이다.

박환기 대신증권 영업지원센터장은 “모바일 거래가 늘어난 요즘, 투자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제공하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가 변동성 높은 시장 환경에서 고객들의 의사결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키워드
#대신증권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