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초특가 항공권·추가 할인 쿠폰 제공
일부 기간 제외한 10월 26일까지 탑승 가능

티웨이항공, 인천-구마모토 단독 특가 프로모션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티웨이항공 / 인천-구마모토 노선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티웨이항공 / 인천-구마모토 노선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더페어] 박희만 기자=티웨이항공이 13일부터 인천-구마모토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인천-구마모토 특가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진행된다.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오는 10월 26일까지다. 

티웨이항공 인천-구마모토 노선 예약 시 초특가 항공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초특가 항공권을 놓쳤더라도 할인 코드 '구마모토' 입력 시 15% 추가 할인된 가격에 편도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여기에 30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 원 할인 쿠폰 제공은 물론 신규 회원의 경우 '총 10만 원 쿠폰팩'도 가입 즉시 자동 발급된다. 

일본의 가장 큰 섬 규슈에 위치한 구마모토는 아름다운 자연과 매력적인 문화가 어우러진 도시로 교통이 편리해 주요 관광지로의 접근성이 좋다. 와규 덮밥과 카이센동, 이키나리 당고, 겨자 연근 등 신선한 재료로 만든 먹거리도 풍부하다. 

뿐만 아니라 구마모토는 예로부터 '물의 도시' 혹은 '숲의 도시'로 불릴 정도로 풍부한 자연경관도 자랑한다. 대표적인 명소로 아소 나카다케 화구와 오코시키 해안, 나베가타키 폭포, 구로카와 온천, 다이칸보 등이 있다.

티웨이항공 인천-구마모토 노선은 매일 운항 중으로 출발편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오전 7시 55분 출발해 9시 25분에 구마모토 공항에 도착하며, 귀국편은 오전 10시 25분 구마모토 공항에서 출발해 11시 55분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다.

티웨이항공 CI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티웨이항공 CI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자연과 역사, 문화가 살아 숨 쉬는 구마모토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이고 즐거운 구마모토 여행을 계획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CJ제일제당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내식 상품 개발 및 마케팅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지난 3일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티웨이항공 항공훈련센터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형이 티웨이항공 경영본부장과 박충일 CJ제일제당 B2B사업본부장을 포함한 양사의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승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기내식 공동 상품 개발과 판매 △공동 마케팅에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