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선정된 최우수고객 20% 이상 증가
"아웃렛의 프리미엄 쇼핑 및 문화 혜택 늘린다"

이랜드리테일, 야탑점에 VIP라운지 오픈 "고객 서비스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야탑점 VIP라운지 내부 전경 / 사진제공=이랜드리테일
NC야탑점 VIP라운지 내부 전경 / 사진제공=이랜드리테일

[더페어] 이미숙 기자=이랜드리테일이 올해 선정된 최우수고객(VIP 고객) 수가 지난해 대비 평균 약 20% 성장하며 지점 내 구매력이 높은 VIP 고객들을 위한 ‘VIP 라운지’ 및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오는 28일 NC야탑점에 VIP 라운지가 문을 연다. 이는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유통 지점에서 5번째로 오픈하는 VIP 라운지로 경기권으로는 이번이 처음이다.

VIP 라운지는 8층에 입점하여 도심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개방된 공간감이 특징이다. 지점 관계자는 “VIP 라운지에서 커피 · 다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이 여유로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여가 공간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또한 타지점 VIP 멤버십과 동일한 혜택인 ▲무료 주차 제공, ▲지점 패션 브랜드 할인권,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식사권, ▲켄싱턴 호텔앤리조트 숙박 할인권, ▲VIP 고객 초청전 등 바우처 및 문화 혜택도 제공한다.

야탑점에 5번째 VIP 라운지를 오픈하는 이유는 상권의 특성에 있다. 야탑점은 경기 남부권 내 야탑역 근린 상권으로, 중원구와 판교 · 분당 지역까지 구매력이 높은 인구 밀집도가 큰 것이 특징이다.

NC야탑점 VIP라운지 내부 전경 / 사진제공=이랜드리테일
NC야탑점 VIP라운지 내부 전경 / 사진제공=이랜드리테일

특히 지난해 9월은 8층에 베이커리 카페 프랑제리를 500㎡의 대형 규모로 신규 입점하고, 애슐리퀸즈를 2배 확장 오픈하는 등 대대적인 식음료(F&B)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후 백화점과 아웃렛 유통의 큰 손으로 여겨지는 4050 세대 VIP 고객 수가 큰 폭으로 늘며 고객 혜택을 강화해왔다.

이로써 이랜드리테일은 NC강서점, 뉴코아아울렛 강남점, NC대전유성점, NC순천점에 이어 전국에 총 5개의 VIP 라운지를 선보이게 됐다.

NC야탑점 VIP라운지 내부 전경 / 사진제공=이랜드리테일
NC야탑점 VIP라운지 내부 전경 / 사진제공=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매년 증가하는 VIP고객 수만큼 작가의 아트 토크, 브랜드 고객 초청전, 바우처 증정 등 특별 혜택을 전국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프리미엄 쇼핑 혜택 · 문화적 고객경험 가치를 높여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설악은 아름다운 설악산의 풍경을 구현한 ‘설악산 빙수’를 출시해 고객에게 색다른 추억을 제공하고 있다. 켄싱턴호텔 설악에서만 맛볼 수 있는 설악산 빙수는 우유와 생크림을 넣어 곱게 간 얼음과 팥, 연유를 넣고 녹차 가루로 마무리해 설악산을 형상화한 이색 빙수이다. 마카롱, 인절미, 팥 등이 함께 제공돼 취향에 따라 맛볼 수 있다. 8월 31일까지 호텔 9층에 위치한 비스트로&바 애비로드에서 설악산을 감상하며 즐길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