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박소은 기자 =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강원도 평창의 휘닉스파크 스키장에서 ‘바른어묵’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2016년에 출시된 ‘바른어묵’은 ‘매일매일 새 기름’을 콘셉트로 하여 매일 아침 1톤의 신선한 기름으로 제조되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동원F&B는 스키장 방문객들이 겨울철 인기 간식인 어묵을 즐기며 활력을 얻을 수 있도록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
스키를 즐기는 동안에도 따뜻한 바른어묵을 맛볼 수 있도록 슬로프 옆 휴식 공간에 푸드트럭 형식의 팝업스토어가 설치돼 스키 하우스, 리조트 지하 1층, 복합상가 내 편의점에서도 어묵바와 전용 판매대가 운영된다.
동원F&B는 지난달 27일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와 팝업스토어 설치 및 운영, 식음료 서비스 제공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을 통해 동원F&B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에 간편식, 유제품, 조미식품 등 다양한 식자재를 공급할 예정이다.
동원F&B 관계자는 “국내 대표 어묵 브랜드인 ‘바른어묵’과 휘닉스파크 스키장이 만나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 간 협업을 통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