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년 연구개발 노하우로 탄소배출량 줄이는 수산 단백질 제공
시범 판매 후 조기 품절, 본격 양산 시작과 함께 공급처 확대 계획

동원산업, "참치 육회처럼 즐긴다"...신제품 ‘참치육회’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젠 육회처럼 먹는다” 동원산업, 바다의 보양식 ‘참치육회’ 출시 / 사진=동원그룹
이젠 육회처럼 먹는다” 동원산업, 바다의 보양식 ‘참치육회’ 출시 / 사진=동원그룹

[더페어] 박소은 기자 = 동원산업이 참치를 육회 형태로 가공한 혁신적인 제품 ‘참치육회’를 19일에 출시했다고 전했다.

‘참치육회’는 동원산업이 직접 어획한 참치를 기존의 횟감 방식에서 벗어나, 육회처럼 썰어 식감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제품 이름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참치육회’로 정했다.

맛에서도 차별화를 꾀했다. 일반적인 참치회는 초장, 간장, 와사비와 함께 즐기지만, 동원산업의 ‘참치육회’는 다르다. 계열사인 동원홈푸드와 협력해 개발한 전용 소스를 통해 참치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10월부터 전국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에서 한정판으로 시범 판매된 ‘참치육회’는 조기 품절되는 인기를 끌었다.

이에 따라 동원산업은 19일부터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에서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하며, 향후 공급처를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동원산업 관계자는 “참치는 DHA, EPA 등 오메가3 지방산과 항산화 물질인 셀레늄을 함유하고 있어 쇠고기를 대체할 수 있는 단백질 공급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1982년 국내에서 첫 출시된 참치캔이 필수 식품으로 자리잡은 것처럼, 참치육회도 친숙한 먹거리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동원그룹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