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 =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대부터 프리미엄 구성을 아우르는 ‘2025 BBQ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세트는 BBQ몰 앱과 웹사이트에서 사전 판매가 진행된다.
추석 선물세트는 실속세트, 로얄세트, 골드세트, 프리미엄세트 총 4가지로 마련됐다. 삼계탕·닭개장 같은 탕류와 통다리 그릴바비큐·스모크치킨 등 구이류, 순살치킨·강정류까지 다양한 HMR(Home Meal Replacement) 메뉴가 포함됐다. 모든 제품에는 뒷면에 조리법이 안내돼 있어 간단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다.
실속세트는 통다리 그릴바비큐, 순살치킨 너겟·속안심, ‘부드럽고 촉촉하닭’ 4종 등 총 7종으로 구성돼 가성비와 실용성을 갖췄다. 로얄세트는 삼계탕, 치킨강정(순한맛·매운맛), 순살치킨 3종을 포함해 식사와 간식을 두루 챙길 수 있는 균형 잡힌 구성이 특징이다.
골드세트는 닭개장, 스모크치킨, 러브미 치킨 텐더, ‘부드럽고 촉촉하닭’ 4종 등을 더해 총 12종으로 명절 밥상과 일상 식탁 모두에 어울리는 풍성함을 제공한다.
프리미엄세트는 콘소메 안심치킨과 더 바삭 닭강정을 추가해 14종으로 완성, BBQ몰 인기 메뉴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사전 주문은 오는 9월 29일까지 가능하며, 배송은 22일부터 시작해 추석 연휴 전날인 10월 2일까지 제주 지역을 포함한 전국에 완료될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들이 여유 있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사전 판매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구성의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 만족과 동시에 추석 시즌 매출 확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