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4기 발대식 개최

넷마블문화재단, 게임 개발 전문가 양성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문화재단이 지난 31일 넷마블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4기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넷마블
넷마블문화재단이 지난 31일 넷마블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4기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넷마블

[더페어] 백상일 기자=넷마블문화재단이 게임 개발 전문가 양성을 지원하고 있다.

넷마블문화재단은 ‘넷마블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넷마블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사업은 게임 개발 경험 및 역량을 가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집중 멘토링을 통해 게임 개발에 특화된 전문가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31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발대식에는 부트캠프 4기에 선발된 17개 팀이 참여해 각오를 다졌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영상으로 축하 메세지를 보낸 한국게임정책학회장 이재홍 숭실대 교수는 “넷마블게임아카데미에 참여한 여러분의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K컬처 시대의 핵심인 K게임에 여러분의 꿈과 미래를 잘 담을 수 있기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넷마블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4기는 8월까지 주 2회 진행되며 전체 과정은 온라인으로 이뤄진다. 참여 학생들은 넷마블 임직원 특강, 경진대회를 통한 우수 작품 시상 및 상금 수여(대상 300만 원), 게임 개발 결과물 제출 시 부트캠프 수료증 수여 및 연말 전시, 수상작 플레이스토어 출시 지원 등을 제공받는다.

한편 건강한 게임문화의 가치 확대 및 미래 창의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 등을 위해 지난 2018년 출범한 넷마블문화재단은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등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하고 전문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