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과 고품질, 소용량 중심의 화장품 라인업 강화
기초 화장품 중심으로 소비자 접근성 높여
합리적 소비 트렌드 반영한 실용적인 뷰티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계획

GS25, 3,000원 화장품 출시…“가성비 뷰티 아이템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이 GS25에서 출시한 3000원 가성비 화장품을 살펴보고 있다. / 사진=GS리테일
모델이 GS25에서 출시한 3000원 가성비 화장품을 살펴보고 있다. / 사진=GS리테일

[더페어] 박소은 기자 = GS25가 저렴한 가격과 고품질 화장품 라인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소용량 제품을 중심으로 하여 소비자들에게 편리함과 접근성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GS25는 지난 11일 ‘싸이닉 수분 톤업 선크림’, ‘싸이닉 히알 스피큘 150샷’, ‘이츠비 레이샷100’ 등 3종의 화장품을 출시했으며, 오는 25일에는 ‘이즈앤트리 어니언 프레쉬 겔크림’, ‘이즈앤트리 히아루론산 워터리 선크림’, ‘이즈앤트리 어니언 프레쉬 클렌징폼’ 등 추가 3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기초 화장품인 선크림과 세럼, 수분크림을 중심으로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한다.

이번 신제품들은 1회 사용량(2ml) 기준으로 개별 포장돼 있으며, 6개입 세트가 3,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이는 일상에서 혹은 여행 중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GS25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가성비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실용적인 뷰티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류주희 GS25 라이프리빙팀 MD는 “소비자들의 스마트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여 가성비 화장품 확대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 GS25가 생활 속에서 가장 실용적이고 가까운 뷰티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GS리테일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