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건전음주의 날’ 맞아 밤켈 협업 이벤트 및 ‘넾다세일’ 한정 프로모션 진행
다양한 논알코올 제품 한자리서 구매…온라인 시장 공략 본격화

오비맥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논알코올 음료 공식몰’ 오픈…카스 올제로 체험 이벤트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더페어] 임세희 기자 = 오비맥주가 자사 논알코올 음료를 한데 모은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을 열고 본격적인 온라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오비맥주는 지난 15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오비맥주 논알코올 음료 공식몰(이하 공식몰)’을 개설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공식몰에서는 ‘카스 0.0’과 ‘카스 레몬 스퀴즈 0.0’, 신제품 ‘카스 올제로’ 등 다양한 논알코올 제품을 판매하며, 소비자에게 최신 이벤트와 프로모션 정보를 가장 먼저 제공한다.

공식몰 개설을 기념해 대규모 체험 이벤트도 마련됐다. 10월 20일부터 연말까지 누구나 배송비만 부담하면 ‘카스 올제로 체험팩(330ml·4캔입)’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새롭게 출시된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기회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을 맞아 캠핑 브랜드 밤켈과 협업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공식몰에서 논알코올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카스X밤켈’ 하드쿨러를 증정한다.

이어 10월 29일부터 11월 11일까지 열리는 네이버 최대 쇼핑 행사 ‘넾다세일’ 기간에도 풍성한 혜택이 이어진다. 카스는 무료 체험 이벤트와 함께 한정판 ‘카스 0.0’ 패키지를 선보이고,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카스 브랜드 관계자는 “네이버 공식몰 오픈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카스 논알코올 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오비맥주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