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 = 오비맥주가 자사 논알코올 음료를 한데 모은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을 열고 본격적인 온라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오비맥주는 지난 15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오비맥주 논알코올 음료 공식몰(이하 공식몰)’을 개설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공식몰에서는 ‘카스 0.0’과 ‘카스 레몬 스퀴즈 0.0’, 신제품 ‘카스 올제로’ 등 다양한 논알코올 제품을 판매하며, 소비자에게 최신 이벤트와 프로모션 정보를 가장 먼저 제공한다.
공식몰 개설을 기념해 대규모 체험 이벤트도 마련됐다. 10월 20일부터 연말까지 누구나 배송비만 부담하면 ‘카스 올제로 체험팩(330ml·4캔입)’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새롭게 출시된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기회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을 맞아 캠핑 브랜드 밤켈과 협업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공식몰에서 논알코올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카스X밤켈’ 하드쿨러를 증정한다.
이어 10월 29일부터 11월 11일까지 열리는 네이버 최대 쇼핑 행사 ‘넾다세일’ 기간에도 풍성한 혜택이 이어진다. 카스는 무료 체험 이벤트와 함께 한정판 ‘카스 0.0’ 패키지를 선보이고,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카스 브랜드 관계자는 “네이버 공식몰 오픈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카스 논알코올 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