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6개 이벤트 한 눈에 정리한 '행운 가득 상점'
5월말까지 경품 이벤트 진행...타 이벤트 참여시 당첨 확률↑

하나은행, 봄철 맞아 '황금 머니드림 베개' 증정하는 '돈 기운 상점' 이벤트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나은행 / 봄맞이 돈기운 상점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하나은행 / 봄맞이 돈기운 상점 이벤트 실시

[더페어] 노만영 기자=하나은행이 행운 가득한 이벤트를 한 곳에 모은 ‘돈 기운 상점‘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황금 머니드림 베개’를 증정하는 ‘봄맞이 돈 기운 상점‘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 오픈한 ‘돈 기운 상점’에는 ▲급여이체로 혜택을 누리는 ‘달달 하나 통장 쿠폰 지급 이벤트’ ▲국민연금 등을 처음 수령하는 고객을 위한 ‘4대연금 이벤트’ 등 현재 시행 중인 최신 이벤트 6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하나금융그룹의 캐릭터인 별송이가 진열대를 보여주며 소개하는 ‘돈 기운 상점’에서는 하나은행이 진행 중인 이벤트별로 이벤트 기간 종료일 10일 전부터 ‘D-day’를 표시하고, 종료된 이벤트는 ‘SOLD OUT’ 이미지를 표기하는 등 고객들이 실제로 상점을 이용하는 것 같은 색다른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하나은행은 ‘돈 기운 상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황금 머니드림 베개’를 증정하는 ‘봄맞이 돈 기운 상점’ 이벤트를 실시한다. ‘돈 기운 상점’에 방문해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으며, 상점 내 다른 이벤트에 함께 참여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황금 머니드림 베개’는 하나은행이 폐지폐를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베개인 ‘머니드림 베개’에 18K 금 1.8돈으로 제작된 골드 네임택을 달아 환경과 행운의 의미를 담았다. 하나은행은 친환경 업사이클링 굿즈 ‘머니드림 베개’를 통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 전반에서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사진제공=하나은행
사진제공=하나은행

하나은행 관계자는 “지난 2022년 시작된 ‘하나원큐 돈 기운 캠페인’ 시리즈를 통해 ‘머니드림 베개’, ‘머니드림 방석’ 등 다채로운 굿즈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행운의 기운을 전파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하나은행의 다양한 금융 혜택과 행운의 기운을 동시에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봄맞이 돈 기운 상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하나은행은 세계 최대 기업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인 유엔글로벌콤팩트(UNGC)에서 출범한 '포워드 패스터' 참여를 확대한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지난해 9월 공식 출범한 UNGC의 포워드 패스터는 기업이 5대 행동 영역인 ▲기후행동 ▲성평등 ▲생활임금 ▲수자원 회복탄력성 ▲지속가능금융에 동참함으로써 UN의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달성이 가속화 되도록 지원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