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 호우로 수해 피해 입은 지역 주민과 취약계층에 동원샘물 제공
동원F&B "ESG 경영을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

동원F&B, 포항·완도 지역에 동원샘물 7만병 기부...세이브더칠드런과 협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그룹 사옥 전경 / 사진=동원그룹
동원그룹 사옥 전경 / 사진=동원그룹

[더페어] 임세희 기자=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국제아동권리 비정부기구(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협업해 경상북도 포항, 전라남도 완도 지역에 동원샘물 7만병을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동원F&B가 집중 호우로 인해 수해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과 식수난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세이브더칠드런에 동원샘물 500ml 7만병을 전달했다. 

이번에 기부된 동원샘물은 '런데이'에서 진행된 '동원샘물 7만병 기부 챌린지'를 통해 마련됐다. 이 챌린지는 참여자들이 누적 달리기 거리 합이 7만km를 넘으면 1km마다 동원샘물 한 병을 지원하는 사회적 캠페인으로 5,600여 명이 이번 챌린지에 참여했다. 동원F&B는 2022년부터 세이브더칠드런, 한국새생명복지재단과 협력하여 취약계층 및 도서지역에 동원샘물 10만병을 기부한 경험이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기록적인 폭우와 무더위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에게 이번 기부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한편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는 지난 22일 스테디셀러인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Take A’live)’에 허브티를 접목시킨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블렌드’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