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PR 광고 '보이는 보험'과의 연계
M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러닝 프로그램 및 팝업 전시회 제공

삼성화재, 건강한 일상 위한 '보이는 러닝' 오프라인 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화재, 오프라인 캠페인 _보이는 러닝 / 사진=삼성화재
삼성화재, 오프라인 캠페인 _보이는 러닝 / 사진=삼성화재

[더페어] 임세희 기자 = 삼성화재가 하반기 기업 PR 광고 '보이는 보험'의 온에어를 기념해 이를 기반으로 한 오프라인 캠페인 '보이는 러닝'을 16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건강한 일상을 위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보이는 러닝' 캠페인은 △러닝 프로그램과 △러닝 팝업 전시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참여자들은 러닝의 즐거움을 직접 느낄 수 있다.

특히 MZ세대를 겨냥하여 경복궁 둘레길에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러닝 코스를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특별한 러닝 굿즈를 증정한다.

러닝 팝업 전시회에서는 러닝을 즐기는 인플루언서인 '연애남매' 박재형의 인터뷰와 함께, 추천 러닝 코스 및 용품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 경복궁 인근에서 진행되며, 참가 비용은 무료이다. 러닝 프로그램은 '캐치테이블' 앱에서 '보이는 러닝'을 검색하여 사전 예약 가능하며, 러닝 팝업 전시회는 별도의 예약 없이 현장에서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최근 증가하는 2030 러닝족을 겨냥하여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삼성화재의 이미지를 강조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보이는' 브랜딩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삼성화재
사진=삼성화재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삼성화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삼성화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