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와 알파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은 신메뉴
매콤한 간장소스와 가지튀김으로 고급 요리의 품격 더해
크리스마스 특수로 이틀간 2만 개 이상 판매 기록
배달비 할인 이벤트로 소비자 혜택 확대

BBQ, 매콤달콤의 정점 '맵소디'…45일 만에 37만 마리 판매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Q의 ‘맵소디’가 45일 만에 누적 판매량 37만 마리를 돌파했다 / 사진=제너시스BBQ
BQ의 ‘맵소디’가 45일 만에 누적 판매량 37만 마리를 돌파했다 / 사진=제너시스BBQ

[더페어] 박소은 기자 = BBQ 매콤한 간장소스 치킨 '맵소디'가 MZ세대와 알파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지난 11월 11일에 출시한 '맵소디'가 45일 만에 누적 판매량 37만 마리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맵소디'는 간장 소스를 기반으로 깊고 짭조름한 맛을 내며, 캐롤라이나 리퍼, 고춧가루, 홍고추 등을 활용해 매콤한 맛을 강조했다. 또한, '가지튀김' 토핑을 추가해 고급 요리의 느낌을 살렸다.

출시 이후, '맵소디'는 중독성 있는 맛으로 하루 평균 8,000개 이상 판매됐으며, 특히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이틀 동안 2만 개 이상이 팔리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BBQ는 맵소디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BBQ 앱 및 웹사이트에서 주문 시 최대 3,000원의 배달비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맵소디'는 매콤한 간장 양념과 가지튀김의 조화로 기존 치킨에서 느낄 수 없는 고급스러운 맛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계속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제너시스BBQ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