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5월 '광음시네마' 특별 라인업 공개...애니메이션·액션·라이브 다양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광음시네마 라인업 이미지 / 사진=롯데시네마
5월 광음시네마 라인업 이미지 / 사진=롯데시네마

[더페어] 임세희 기자 = 화려한 영상미와 현실감 넘치는 액션, 그리고 생동감 있는 라이브 공연까지!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로 가득한 5월 ‘광음시네마’ 라인업이 공개됐다.

롯데시네마는 이번 라인업을 통해 극장 관람의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5월 10일, 대세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4K 업스케일링 버전으로 리마스터 개봉된다. 이 작품은 귀살대의 최강 검사 ‘렌고쿠’와 주인공 ‘탄지로’가 무한열차에서 혈귀 ‘아카자’와 벌이는 숨 막히는 전투를 그리고 있다.

‘광음시네마’의 4K 레이저 영사기와 뛰어난 해상도는 역동적인 전투 장면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어주며, OST ‘불꽃(炎)’과 함께 몰입감을 극대화한 사운드로 관객의 심장을 울릴 예정이다.

◇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5월 17일, 톰 크루즈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개봉된다. 이번 작품은 고공비행, 협곡 비행기 액션, 심해 촬영 등 실감 나는 스릴 넘치는 장면들로 가득하다.

‘광음시네마’의 저음역대 우퍼와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톰 크루즈가 직접 경험한 리얼한 액션을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체험을 선사하며, 극강의 액션 몰입감을 제공할 것이다.

◇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5월 10일과 11일, 건담 시리즈의 대표작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가 ‘광음시네마’에서 상영된다. 이 작품은 우주세기 0093년, ‘아무로’와 ‘샤아’의 마지막 결투를 그린 영화로, 고화질 작화와 뛰어난 비주얼, 감동적인 사운드로 구성된 명작이다.

4K 업스케일링 버전으로 더욱 선명하고 섬세한 디테일을 경험할 수 있으며, 전설적인 엔딩 테마곡 ‘BEYOND THE TIME’은 팬들에게 강력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 CAMPUS LIVE 미츄제

마지막으로 5월 24일과 25일, <CAMPUS LIVE 미츄제> 라이브뷰잉이 생중계된다. 버추얼 크리에이터 그룹 ‘미츄’의 화려한 콘서트가 ‘광음시네마’에서 펼쳐지며, 팬들과 아티스트가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광음시네마의 고유 음향 시스템을 통해 라이브 공연의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완벽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롯데컬처웍스 김병문 시네마사업본부장은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이번 5월 라인업을 통해 ‘광음시네마’의 독보적인 음향과 영상 품질을 최대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 곳에서 영화, 애니메이션, 라이브 공연을 더욱 실감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광음시네마’는 4K laser 영사기와 초극저음 우퍼를 갖춘 첨단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개관 1년 만에 롯데시네마의 대표적인 음향 특화관으로 자리잡았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롯데시네마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