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박람회 입장권 1,300매 구매 약정 체결, 지역사회 협력 강화

여수시, 이·통장 화합 한마음대회 성황…섬박람회 성공 기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시장 정기명)는 지난 10월 31일 진남실내체육관에서 ‘제12회 이·통장 어울림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 사진=여수시
여수시(시장 정기명)는 지난 10월 31일 진남실내체육관에서 ‘제12회 이·통장 어울림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 사진=여수시

[더페어] 오주진 기자 = 여수시(시장 정기명)는 지난 10월 31일 진남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12회 이·통장 어울림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수시가 주최하고 (사)전국이·통장연합회 여수시지회(지회장 김정용)가 주관했으며, 읍·면·동 현장에서 주민과 시정을 잇는 이·통장들의 헌신에 감사하고, 상호 간의 소통과 단합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700여 명의 이·통장이 참석했으며, 시정 발전과 지역사회 봉사에 기여한 모범 이·통장에게 표창이 수여됐다. 이어 열린 어울림 한마당에서는 참가자들이 응원전과 화합의 시간을 가지며 뜻깊은 하루를 보냈다.

특히 행사에서는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조직위원회와 여수시지회가 섬박람회 입장권 1,300매 구매 약정을 체결해, 지역을 대표하는 국제행사의 성공 개최를 위한 협력 의지를 다졌다.

김정용 지회장은 “이·통장은 지역의 중심에서 주민과 행정을 연결하는 핵심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섬박람회 성공을 위해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현장에서 주민의 목소리를 대변해주는 이·통장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2026섬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함께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여수시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