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만 원 할인 쿠폰 제공, 4월 28일부터 예약 가능
가족 단위 체험 프로그램 풍성, 축제 기간 5월 3일부터 6일까지
관광객 숙박비 부담 완화로 지역 관광 활성화 기대

고흥군, 제15회 우주항공축제 맞아 야놀자와 숙박 할인 프로모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흥군, 우주항공축제 맞이 야놀자와 숙박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사진=고흥군
고흥군, 우주항공축제 맞이 야놀자와 숙박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사진=고흥군

[더페어] 오주진 기자 =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오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개최되는 ‘제15회 고흥우주항공축제’를 앞두고, 국내 대표 숙박 예약 플랫폼인 야놀자와 손잡고 특별 숙박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부터 5월 11일까지 야놀자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고흥 지역 내 숙박업소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최대 4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할인 조건은 예약 결제금액이 7만 원 이상일 경우 4만 원 할인, 5만 원 이상 시 3만 원 할인이 적용되며, 쿠폰은 6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숙박 할인 행사는 고흥 방문 관광객의 숙박비 부담을 줄여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고, 나아가 우주항공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고흥우주항공축제는 봉래면 나로우주센터 인근에서 4일간 진행되며, 우주발사장 견학과 천체관측 체험 등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전국 각지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몰릴 전망이다.

군 관계자는 “야놀자와의 협업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숙박 혜택을 제공, 더 많은 관광객이 고흥을 방문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고흥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