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호 협회장 “운동 통해 좋은 인연 만들어가길”
윤병태 시장 “60억 투입, 올해 하반기 새 파크골프장 개장 예정”

나주시, 파크골프 신규회원 열기 ‘후끈’…기본 소양교육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5 나주시 파크골프 신규회원 기본 소양교육 / 사진=나주시
2025 나주시 파크골프 신규회원 기본 소양교육 / 사진=나주시

[더페어] 오주진 기자 = 나주시파크골프협회(회장 김도호)는 지난 27일 나주 시민회관(남산공원)에서 ‘2025 나주시 파크골프 신규회원 기본 소양교육’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교육에는 200여 명의 신규 회원이 참여해 지역 내 파크골프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으며, 전문 강사진이 진행한 파크골프 규칙 및 경기 방법 교육에 열정적으로 임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김도호 나주시파크골프협회장은 “많은 분들이 파크골프에 관심을 갖고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많은 분들이 따뜻한 봄날 운동도 하고 좋은 인연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육 현장을 찾은 윤병태 나주시장은 “나주시는 파크골프 인구 증가를 예상해 2년 전부터 약 60억 원을 투자해 파크골프장 조성에 힘써왔다”며 “올 하반기에는 남평 드들 파크골프장(36홀)과 영산포 앙암 파크골프장(27홀)에서 푸른 잔디를 밟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 교육을 통해 기본기뿐 아니라 홀인원 비법까지 잘 익히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나주시는 현재 1000여 명에 달하는 파크골프 동호인들의 수요를 반영해, 시민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한 시설 정비와 관리 체계 구축에 힘쓰고 있다. 

앞으로도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파크골프를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방침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나주시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