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33개 클럽 어르신 참가…개인전·단체전으로 우의 다져
노관규 시장 “어르신 건강과 여가 위한 파크골프 적극 지원”

순천시, ‘제3회 노인회장기 파크골프 대회’ 성료…어르신 200여 명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일, 노관규 순천시장이 ‘제3회 대한노인회 순천시노인회장기 파크골프 대회’에서 인사말씀을 하고 있다 / 사진=순천시
지난 11일, 노관규 순천시장이 ‘제3회 대한노인회 순천시노인회장기 파크골프 대회’에서 인사말씀을 하고 있다 / 사진=순천시

[더페어] 오주진 기자 = 순천시는 지난 11일 해룡 파크골프장에서 ‘제3회 대한노인회 순천시지회장기 파크골프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대한노인회 순천시지회가 주관했으며, 지역 어르신들의 활기찬 여가 활동과 상호 교류를 위해 마련됐다. 순천시 파크골프협회 소속 33개 클럽에서 약 200여 명의 선수가 참여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경기는 남녀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각 클럽 대표 선수들이 4인 1조로 총 33개 조를 구성해 실력을 겨뤘다. 대회 결과에 따라 개인전과 단체전 부문에서 각각 1위부터 3위까지 총 9명의 수상자가 선정됐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파크골프는 어르신들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줄 수 있는 훌륭한 스포츠”라며, “시에서도 어르신들의 체육활동 참여를 위한 지원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영수 대한노인회 순천시지회장도 “이번 대회가 화합과 교류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며,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순천시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